2023년 한 해의 감사

[ 한 해의 감사]

어느 덧 2023년도의 기차는 마지막 종착역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완행으로 누군가에게는 고속열차로 달려왔을 것 같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며 지나 온 달의 역들을 돌아보며 감사를 드리게 됩니다.

희망으로 시작한 1월의 역,  매일 아침 성경읽기와 제직 및 전교인 수련회를 통해 새로운 다짐으로 출발하였음에 감사합니다.

 

십자가 사랑의 2월의 역, 십자가의 길을 걸으신 예수님을 묵상하는 사순절과 함께

터어키와 시리아 지진의 아픔에 $5,335의 구제헌금을 보낼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구역 모임의 3월의 역, 팬데믹으로 주춤했던 구역이 구역장들의 섬김과 구역원들의 사랑으로 힘차게 시작됨을 감사합니다.

 

부활소망의 4월의 역, 사망권세를 이기신 주님의 부활절과 함께 자신의 신앙을 고백하는 입교자들이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사랑의 5월의 역, 주님 안에서 한 가족인 세빛의 모든 성도들이 봄소풍과 함께 즐겁게 보내며, 여선교회원들이 요양원을 방문하여 섬길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말씀배움의 6월의 역, 전교인 일대일제자 양육성경공부와 주일학교 VBS를 통해 말씀이신 주님을 배우며 제자의 길을 걷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진급과 돌봄의 7월의 역, 교회학교 진급식과 함께 천국을 눈 앞에 둔 한 성도의 소망이었던 미술작품을 교회에서 전시하며 마음을 나누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수련회와 쉼의 8월의 역, 교회의 소망이요 미래인 Youth Group과 EM의 수련회와 성도들이 휴가철을 맞아 쉼을 갖게하심을 감사합니다.

 

영적열매 9월의 역, 열매가 익어가듯 영적신앙의 열매를 맺어가는 달을 맞이하며, 하와이 화재 이재민에게 사랑의 구호헌금을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선교도전의 10월의 역, 탄자니아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을 통해 말씀과 간증을 통해 은혜와 도전을 받게 하시며, 실버회원들의 가을단풍을 다녀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추수감사 사랑나눔의 11월의 역, 온 교우들이 정성으로 드린 감사헌금과 특별헌금 및 일반헌금 $19,700를

해외 선교지, 한국 군선교, 홈리스, 장애인, 미디어 선교, 미자립 이민교회와 목회자, 이민자 보호교회, 은퇴목사회 등 20곳에 사랑나눔을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오신 성탄 12월의 역, 온 인류의 구원과 임마누엘의 주로 오신 예수님을 맞이하며 온 교우들이 교육부와 선교회별로 찬양예배로 드리며 맞이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이었음에 감사합니다.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